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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지원

  • Q

    모든 하자를 다 찾아주나요?

    점검하우는 중대하자 및 작동상 문제점등 자체 동선 및 점검 리스트를 통하여 꼼꼼히 점검해 드리고 있으나 사람이 점검해드리는 인력서비스이다 보니 작은 흠집이나 오염등은 체크가 안될 수 있습니다

  • Q

    사전점검 때 난방이 불가능하다고 합니다. 난방배관은요?

    사전점검때 난방배관이 나오지 않는 경우는 시공사의 시공으로 인하여 나오지 않기때문에 사후점검서비스를 통하여 점검하여야 합니다. 하지만 점검시 열화상카메라를 통해 난방배관수 누수를 확인하고 있습니다.

  • Q

    보고서는 뭔가요?

    사전점검 날짜에 하자를 신청한 후 보통 3개월이 지나 입주를 하게 됩니다.그 기간 동안 어떤하자를 신청하였는지 잊어버리는 경우가 대부분 입니다.저희가 작성한 보고서를 토대로 입주후에 편하게 확인할 수 있게 도와드리는보고서 시스템입니다.

  • Q

    아파트 측에서 어플로 하자내역 접수하라고 하는데 이것도 대신해주시나요?

    대행해 드리며 추가비용이 발생됩니다. 단, 점검 후 체크내용과 하자사진을 전부 보내드리기 때문에 점검 끝난 후 결정하셔도 됩니다.

  • Q

    점검시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?

    1시간~2시간정도 소요됩니다. 평형 또는 하자량에 따라 다르며 평균적으로 1시반30분정도 소요 됩니다.

  • Q

    비용 전액 선불 지급 인가요?

    아닙니다 예약금을 받고 있으며 잔금은 점검 끝난 후 결제해주시면 됩니다

점검하우대표자. 임효빈사업자등록번호. 410-32-73695 대표번호. 1555-1463
주소. 충남 천안시 동남구 청수로 99, 105동 5층 502호